유로 2024 배팅 전략: 승률을 높이는 전략 3가지 (5시간전 작성)
유로 2024(UEFA) 결승전 배팅 전략
안녕하세요 꽁나라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오늘의 전략은 상당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배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각 나라별 유명 리그들과 일정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각 선수들에 대한 정보들도 많이 알고 있으며 각 경기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하여 배팅을 하고 결과에 대한 맛을 보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조금 더 전략적으로 다가가서 관찰해본다면 축구에는 다양한 컵대회가 있어 이런 부분들을 잘 공략한다면 상당한 재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에 관심을 좀 더 가져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이야기하려는 것은 바로 유로 챔피언쉽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UEFA라고 불리는 유럽 축구리그는 유럽을 대표하는 각 나라들이 유럽에서 어느 팀이 가장 강한지를 겨루는 컵대회인 만큼 많은 유럽 강호팀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경기에 대한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UEFA 경기를 관람하면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팀들 간의 경기도 있으며 그만큼 예측이 어렵습니다. 각 나라별 신예 선수들이 많이 나오는 컵대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UEFA 경기 중 결승 경기에 대한 배팅 전략을 이야기하면서 승률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한번 보시죠!
UEFA 결승전 배팅 전략 3가지
1. UEFA 예선부터 결승까지의 결과 데이터
이번 UEFA 경기의 결승전은 스페인과 잉글랜드의 대결이었습니다. 두 팀 모두 강호라 불리며 누가 이겨도 손색이 없는 경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배팅에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고 확률 높은 팀에 승부를 걸어야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로 2024에서 보여준 스페인과 잉글랜드의 실력은 최고임에 부정할 수는 없지만 우리의 승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다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의 예선전 경기결과와 본선에서의 성적을 잉글랜드와 비교해보는 작업입니다. 이번 스페인의 예선 같은 경우는 스웨덴전을 승리로 무패로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고 조별 예선, 토너먼트에서도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프랑스를 상대로 모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물론 잉글랜드 또한 독일, 이탈리아,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승리하여 무패로 올라왔습니다. 여기까지는 비슷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두 팀 모두 다득점 경기를 계속해서 펼쳤다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가 승패의 경우 확률적으로 높은 곳에 배팅하기는 어려웠겠지만 언오버에 있어서는 다소 유리하게 배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2.5점 기준점에서는 오버의 확률이 상당히 높았고 이것은 예선전, 토너먼트에서 양팀 모두 공격적인 부분에서 월등하게 높았기 때문에 결과 데이터를 두고 본다면 오버 배팅에 승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2. 2폴더 조합을 통한 리스크 관리
어디까지나 스포츠토토에서의 배팅 전략은 철저한 확률 싸움입니다. 만약 오버배팅에 강승부를 보게 되었다면 한편으로 실패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적절한 리스크 분배가 필요합니다. 결승전에서 우리가 배팅할 수 있는 전략은 승패, 언오버에 대한 배팅이 가장 대표적일 것입니다.
언오버에 대한 배팅에 조금 더 승부를 보았다면 반대로 보험 배팅을 해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특히 결승전과 같은 경우 한쪽으로의 배팅이 일방적이지 않기 때문에 배당률에 대한 부분도 상당히 높게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이점을 노려 '언더' 배팅에 한쪽 승리 배팅 옵션을 취한다면 상당히 높은 배당률로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용 배팅이 배당률이 높을수록 배팅금액은 줄어들기 때문에 보험 배팅으로의 역할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스크 관리는 필연적이며 이런 방법으로 리스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상당히 유리합니다. 만약 언오버에 대한 배팅을 조금만 한다면 굳이 배팅에 대한 리스크 관리는 필요하지 않지만 만약 메인 배팅 분야에 강승부를 할수록 비중관리에 대한 부분은 위에 예시를 들었던 것처럼 해주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3. 각 팀의 신예 선수들을 주목하자
유로 2024의 경우 월드컵이나 올림픽과 같이 메달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유럽 내에서 각 팀의 유망주들을 선발시키는 기회의 대회이기도 하며 이번 좋은 경기를 통해 다음 이적 시장에서 대형 구단들의 러브콜을 받는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번 스페인의 경우 차세대 스타라고 불리는 라미네 야말이 출전하였으며 이미 클럽팀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었지만 이번 결승전에서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2007년생으로 아직 20세가 안 되는 나이이지만 바르셀로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테크닉적인 부분과 발 빠른 드리블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 결승 진출의 일등공신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토너먼트를 지켜본 사람들에게는 스페인이 왜 우승을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당연히 이해가 되었을 것입니다. 조직적인 축구와 개개인들의 능력치가 상당히 뛰어났고 이런 부분들은 잉글랜드 대비 훨씬 더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잉글랜드의 경우 레알 마드리드를 뛰고 있는 벨링엄 선수를 중심으로 아스널 FC의 사카 선수가 진출하였습니다. 둘 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결승은 스페인 선수들의 플레이가 더 인상적이었으며 신예 선수들이 경기 결과를 바꿨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었습니다.
UEFA의 경우 유럽인들의 최고 축제로 꼽힐 만큼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대외 변수가 존재하지만, 결승전의 경우 그러한 대외 변수를 다 제외하고 실질적인 실력 대 실력으로 경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특히 토너먼트나 예선전을 통해 각 팀의 성격과 경기 스타일, 팀 컨디션들을 파악할 수 있는 만큼 언오버 배팅 접근 또는 핸디캡 승패 예측에 대한 다양한 전략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만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만큼 많은 기회가 없지만 강승부를 원하는 배터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꽁나라였습니다. 다음번에도 더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