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전략, 남미 축구 리그 배팅 노하우 3가지! (5시간전 작성)
남미 축구만의 특징은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꽁나라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해외 축구 리그라고 하면 영국의 프리미어리그나 독일의 분데스리가, 이탈리아의 세리에 리그 등 유럽리그를 떠올리기 쉽습니다. 그래서 남미 축구 리그라고 하면 흔히들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럽 리그 만큼이나 유능한 축구선수를 배출하는 리그는 브라질리그, 아르헨티나 리그 등 남미 리그 출신 선수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남미 특유의 공격적인 리듬과 개인의 기량을 이용한 득점 등 보는 재미가 많은 리그가 남미 리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팅을 할 때 남미 축구 리그에 관심을 가지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남미 리그만의 특징을 제대로 이해 한다면 보다 높은 승률을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남미 축구만의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글로 시작하겠습니다.
남미 축구 리그 배팅 TIP 3가지!
1. 클럽 간 역사와 경기 결과 예측
남미에는 여러 스페인언어를 사용하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여러나라가 존재하는 만큼 다양한 남미 리그들이 있고 축구의 역사가 깊기 때문에 역사적인 클럽간 대결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멘체스터 더비나 K 리그의 현대 더비와 같이 관중들에게 보다 많은 재미를 주기 위하여 이러한 더비류 매치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브라질의 플라맹고와 코리치바 간의 대결 그리고 아르헨티나 보카 주니어스와 리버플레이트와의 대결이 대표적인 클럽간 대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클럽간 상위권 순위를 항상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브라질, 아르헨티나의 대표 팀 중 하나이며 역대 리그에서의 우승 횟수도 상당히 많습니다.
양팀간 라이벌로 간주 되는 이유는 역시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대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역적 연고와 관련된 대립은 팬들간의 대립으로 이어지기에 양 클럽간의 대결에서도 굉장히 공격적인 경기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경기에서 핸디캡 배팅 보다는 언더 오버 배팅의 관점이 중요하며 경쟁적인 성격의 팀에서 기준점 대비 언더 배팅은 상당히 리스크가 있는 배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더비류 매치에서는 보다 공격적인 관점으로 보시는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2. 남미 리그의 경기력 격차 이해하기
남미리그가 경쟁력있는 리그라고 볼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는 청소년 선수들의 발전 기회가 높습니다. 유럽 명문 리그에 비해서 훈련 인프라나 체계가 조금은 떨어질 수 있으나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은 다른 어떤 리그보다도 수준이 높습니다. 어릴 때 부터 축구공을 달고 사는 문화이기 때문에 세계적인 스타가 되어서도 개인의 기량만큼은 항상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메시, 브라질의 네이마르등 그들의 개인 기량은 탑티어에서도 높은 랭커에 위치하고 있으며 좋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남미 축구의 특징은 열정적이고 공격적인 분위기가 기본적인 바탕이 깔려있다는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뛰어난 선수들도 많고 고도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특징이 있으며 이런 선수들만큼 팬들의 관심도 매우 큰 리그 중 하나입니다. 공격적인 축구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플레이가 연출이 되면서 리그의 경쟁력을 올리는 것이 남미 축구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공격적 배팅 전략으로 높은 수익 달성
그렇다면 남미 축구 리그에 배팅을 할 때 어떤식으로 공격적인 배팅을 할 수 있을까요? 남미 축구에서는 서로간의 실력이 압도적이라기보다는 상향 평준화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승무패를 예측하기보다는 핸디캡 배팅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리그 특성 때문에 배팅의 변수가 많이 작용합니다. 따라서 핸디캡 배팅 또는 언더 오버 배팅을 통하여 여러 경기의 조합으로 배팅을 하는 것이 저 리스크 하이 리턴의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미 상위권 팀들끼리의 대결과 클럽간의 역사가 있는 경기는 항상 높은 득점률을 보여주는 경기가 많기 때문에 오버의 관점으로 바라본다면 보다 재미있는 경기를 관람하면서 성공적인 배팅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또는 남미 축구 리그에서만 열리는 국제 축구 컵 대회를 공략해도 좋은 수익률을 가져올 것입니다. 콘메볼 리베르타도레스와 같은 남미 클럽간 가장 중요한 클럽대회는 자존심을 걸고 상당히 치열한 컵 대회중 하나이며 이 대회의 상징성은 남미 클럽에서의 최고 수준 팀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경기는 동기부여가 강한 경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높은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확률 높은 경기에 배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동기부여가 강하고 골이 많이 터질 것 같은 경기의 배팅 조합으로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남미 축구 리그 배팅 노하우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소하지만 이번 글을 통하여 보다 쉽게 이해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르는 리그라고 배제하기보다는 다양한 리그의 특징을 이해하고 필요한 경기에서는 과감하게 배팅을 하여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하며 다음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이 모르는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상 꽁나라였습니다.